2015. 11. 20. 16:55
PI System을 만든 회사가 OSIsoft이다.
한국에는 여의도 IFC에 OSIsoft korea 라는 한국 지사가 있다.
자세한건 모르지만, 여기엔 영업하시는 분들과 기술지원팀이 있고,
기술지원문의 연락처는 02-6137-3633 이다.
24시간 기술지원하지만 한국어로 기술지원을 받고 싶다면 오전 9시에서 오후 5시까지만 통화가 가능하다.
그 외에 시간은 유럽이나 타지역의 외국 기술지원팀으로 전화가 넘어간다.(영어를 못하면..묻지도 못해요..ㅠㅠ)
이메일은 techsupportKR@osisoft.com 으로 보내면 기술지원팀에서 메일 확인후 답을 준다.
개인적으로 빠른 회신은 오지 않으니 가급적이면 유선으로 묻는게 더 빠른거 같다.
참고로 개인적으로 OSIsoft에 대해 조사한 바로는 이곳에 입사하려면 프리토킹은 아주 원어민 뺨치게 해야 하고,
면접을 외국 본사 인사 담당자가 전화로 영어 면접을 본다는 소문이..ㅠㅠ(저는 입사도 못해요..)
암튼..뭐랄까..여기는 개인 핸드폰 번호도 공개를 안하는(시스템적으로 모든 문의는 유선통화를 이용해서 기록에 남기기 위함이라는..)
시스템이라 영어가 약하신 분은 꼭 업무시간에 전화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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