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6. 25. 18:34
문서에 즉시 디지털 서명 하려면 디지털 인증서 만들기
Ca (인증) 타사 인증 기관에서 디지털 인증서를 구입 하지 않으려는 경우 또는 문서에 즉시 디지털 서명 하려면 디지털 인증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Windows 10 기준
-
C:\Program Files (x86) \Microsoft Office\root\ (또는 64 비트 버전의 Office 실행 중인 경우 C:\Program Files\Microsoft Office\root\Office16 )로 이동
.
-
SelfCert.exe를 클릭합니다. 디지털 인증서 만들기 상자가 나타납니다.
-
그런 다음 인증서 이름 상자에 해당 인증서를 설명하는 이름을 입력합니다.
-
확인을 클릭합니다.
-
SelfCert 성공 메시지가 나타나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OS > Windwos' 카테고리의 다른 글
[Windows] Powershell로 설치 프로그램 정보 가져오는 방법 (0) | 2020.10.28 |
---|---|
설치시 administrator 활성화 방법 (0) | 2018.07.27 |
Windows10 바탕화면 내컴퓨터 표기 방법 (0) | 2018.03.06 |
마우스, 키보드가 먹통일때... (0) | 2018.02.26 |
[Windows] 시작 프로그램 설정 방법 (0) | 2018.0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