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6. 25. 18:34

문서에 즉시 디지털 서명 하려면 디지털 인증서 만들기

Ca (인증) 타사 인증 기관에서 디지털 인증서를 구입 하지 않으려는 경우 또는 문서에 즉시 디지털 서명 하려면 디지털 인증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Windows 10 기준

  1. C:\Program Files (x86) \Microsoft Office\root\ (또는 64 비트 버전의 Office 실행 중인 경우 C:\Program Files\Microsoft Office\root\Office16 )로 이동

    .

  2. SelfCert.exe를 클릭합니다. 디지털 인증서 만들기 상자가 나타납니다.

  3. 그런 다음 인증서 이름 상자에 해당 인증서를 설명하는 이름을 입력합니다.

  4. 확인을 클릭합니다.

  5. SelfCert 성공 메시지가 나타나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Posted by 까망후니